제1조 (목적)

본 약관은 (주)섹타나인(이하 "회사"라 함)가 운영하는 O2POINT(오투포인트) 서비스와 관련하여 회사와 회원의 권리와 의무, 책임사항 및 회원의 서비스 이용절차에 관한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본 약관은 웹 페이지, 모바일 앱, 단말기를 통해 서비스를 이용하는 경우에도 그 성질에 반하지 않는 한 준용됩니다.
 

제2조 (용어의 정의)

본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1. "O2POINT(오투포인트) 서비스”(이하 “서비스”라 함)라 함은 회사가 단말기(모바일, 태블릿, POS, CAT 결제기기, 사인패드 등 각종 유무선 장치를 포함, 이하 “단말기”)를 통해 가맹점 및 회원에게 제공하는 오투포인트 및 관련서비스 일체를 말합니다.
2. “오투포인트”라 함은 회원이 가맹점에서 상품을 구매하거나 용역을 이용하고 대금을 결제했을 때 각 가맹점별 정해진 비율 등의 기준에 따라 가맹점 별로 적립되고, 해당 가맹점에서 상품 구매 또는 용역 이용 시 결제수단으로 이용할 수 있는 포인트를 말합니다.
3. “스탬프”라 함은 회원이 가맹점에서 상품을 구매하거나 용역을 이용하고 대금을 결제했을 때 각 가맹점별 기준에 따라 가맹점 별로 적립되고, 해당 가맹점에서 상품 구매 또는 용역 이용 시 결제수단으로 이용할 수 있는 수단을 말합니다.
4. “오투쿠폰”이라 함은 프로모션, 이벤트 행사를 통해 상품 또는 용역의 할인, 교환 등의 혜택를 제공하기 위한 목적으로 가맹점이 제공하는 온라인 쿠폰을 말하며, 쿠폰이 사용 가능한 가맹점에 한하여 액면에 기재된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5. “회원”이라 함은 회사와 체결한 서비스 이용 계약에 따라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을 말하며, 다음 각 목을 포함합니다.
6. “간편회원”이라 함은 가맹점의 단말기, 키오스크 또는 회사가 제공하는 기타의 방법을 통해 휴대전화번호만을 등록하여 서비스에 가입한 자를 말하며, 이벤트 응모 등 모바일 앱을 설치해야 하거나, 추가적인 정보입력이 필요한 일부 서비스 이용이 제한되는 자를 말합니다.
7. “정회원”은 모바일 앱 등을 통해 휴대전화번호 및 추가정보를 입력하여 서비스에 가입한 자를 말합니다.
8. “아이디(ID)”라 함은 정회원이 회사의 서비스 가입 시 신분을 증명하기 위하여 회사에 등록한 문자, 숫자 또는 그 조합을 말합니다.
9. “비밀번호”라 함은 정회원이 본인확인과 회원의 권익, 비밀보호를 위하여 회원이 회사에 등록한 문자, 숫자 또는 그 조합을 말합니다.
10. “안심비밀번호”라 함은 정회원의 보다 안전한 서비스 이용을 위해 정회원이 사용여부를 선택하고 직접 설정하여 회사에 등록한 문자, 숫자 또는 그 조합을 말합니다.
11. “임시비밀번호”라 함은 정회원이 비밀번호 분실 시에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 임시로 발송되는 문자, 숫자 또는 그 조합을 말합니다.
12. “가맹점”이라 함은 회사와 서비스 이용계약을 체결한 가맹본부 및 가맹본부의 매장, 업체 등 사업자로, 오프라인 또는 온라인으로 회원에게 서비스를 제공하는 자를 말합니다.
13. “모바일 앱” 이라 함은 정회원이 가맹점별 오투포인트 내역조회 등의 서비스 또는 기타 제휴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말합니다.
14. 본 약관에서 정의되지 않은 용어는 관련법령과 상관례 및 서비스별 안내에서 정하는 바에 따릅니다. 회사는 개별 서비스에 대해 별도의 이용약관 또는 정책(이하 “별도정책”이라고 합니다)을 둘 수 있으며, 그 내용이 본 약관과 충돌하는 경우 별도정책이 우선하여 적용됩니다.
 

제3조 (약관의 개정)

① 회사가 본 약관을 개정하고자 할 경우 변경 1개월 전에 그 내용을 홈페이지(http://www.o2point.co.kr, 이하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에 게시하고, 회원에게 이메일, 휴대전화 메시지(SMS, LMS등), 서면통보 기타의 방법 중 1가지 이상의 방법으로 통지하여야 합니다. 다만, 회원이 이의를 제기할 경우 회사는 회원에게 적절한 방법으로 약관 변경내용을 통지하였음을 확인해 주어야 합니다.
② 제1항에도 불구하고 법령의 개정으로 인하여 긴급하게 약관을 변경한 때에는 변경된 약관을 전자적 장치에 최소 1개월 이상 게시하고 회원에게 통지하여야 합니다.
③ 회원은 변경된 약관이 게시되거나 통지된 때로부터 변경된 약관의 시행일 전의 영업일까지 서비스 이용 계약을 해지할 수 있고, 약관의 변경내용에 대하여 이의를 제기하지 아니하는 경우에는 약관의 변경을 승인한 것으로 봅니다.
 

제4조 (이용계약의 체결)

① 회원이 되고자 하는 사람(이하 “이용신청자”)은 가맹점에서 단말기, 키오스크 또는 모바일 앱을 통해 본 약관에 동의하고 이용을 신청한 후 회사가 이를 승낙함으로써 회원과 회사 간 서비스 이용계약을 체결할 수 있습니다. 
② 이용계약의 성립시기는 회사가 가입완료 표시를 신청절차 상에서 표시한 시점으로 합니다.
③ 이용신청자는 이용 신청 시 진실한 정보를 기재하여야 하며, 허위의 정보를 기재함으로 인한 불이익 및 법적 책임은 이용신청자에게 있습니다.
④ 회사는 다음 각호에 해당하는 이용신청자에 대해 이를 승낙하지 아니하거나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1. 이용신청자가 사망한 경우
2. 회사가 본인확인 절차를 실시할 경우에 본인이 아님이 확인된 경우
3. 만14세 미만인 자
4. 이미 가입된 회원과 정보가 동일한 경우
5. 다른 회원의 서비스 이용을 방해하는 등 전자거래질서를 위협하는 경우
6. 이전에 회사로부터 강제로 회원자격을 상실한 적이 있는 경우
7. 회사의 서비스 운영에 따른 설비에 여유가 없거나 기술상 지장이 있는 경우. 다만, 이 경우 해당 사유가 해소될 때까지 이용수락을 유보할 수 있습니다.
8. 관계법령에 위배되거나 사회의 안녕질서 혹은 미풍양속을 저해할 수 있는 목적으로 신청한 경우
9. 관계법령 또는 전산관리 기타의 이유로 회원가입을 확대할 수 없는 부득이한 사정이 있는 경우
10. 기타 본 약관에 위배되거나 위법 또는 부당한 이용신청임이 확인된 경우 및 회사가 합리적인 판단에 의하여 필요하다고 인정하는 경우
 

제5조 (회원정보의 변경 및 회원탈퇴, 계약해지 요청 등)

① 회원은 다음과 같은 방법으로 회원정보를 변경하거나 탈퇴 또는 이용 계약의 해지를 요청할 수 있으며, 회사는 회원의 요청을 즉시 처리합니다.
1. 간편회원 : 고객센터
2. 정회원 : 모바일 앱 계정관리 메뉴 또는 고객센터
② 회원은 휴대전화번호가 변경되었을 시, 기존 휴대전화번호와 변경된 휴대전화번호의 사용자가 본인임을 확인 할 수 있는 증명서류(휴대폰 가입신청서 등 서면으로 이를 증명할 수 있는 서류)를 본사에 서면으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회사는 해당 내용이 확인되면 오투포인트/스탬프/쿠폰을 이전 처리합니다.
③ 회사는 회원이 제1항 및 2항에 따른 회원정보 변경을 하지 않아 발생한 불이익(포인트/스탬프/쿠폰 소멸 및 제3자에 의한 사용)에 대해 책임지지 않습니다. 타인의 본인인증을 통해 해당 전화번호가 타인의 명의임이 확인된 경우 해당 전화번호를 통한 서비스가 정지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본 조에 기재된 방법에 따라 정보변경을 하여야 합니다.
④ 회원 탈퇴 시 관련 법령에서 정하지 아니하는 한, 잔여 오투포인트/스탬프/쿠폰 및 탈퇴 전까지 회원이 부여받은 혜택은 즉시 소멸하며 회원의 개인정보는 관련법령 및 회사의 “개인정보취급방침”에 따라 처리됩니다.
⑤ 탈퇴 후 재가입하더라도 소멸된 오투포인트/스탬프/쿠폰은 복구되지 아니하며, 회원 탈퇴로 오투포인트/스탬프/쿠폰 소멸 및 정보삭제 등에 따라 회원에게 발생하는 손해에 대해 회사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제6조 (서비스 이용시간)

① 서비스는 연중무휴, 1일 24시간 제공함을 원칙으로 합니다. 단, 가맹점에서 이용 가능한 서비스는 가맹점 별 영업시간에 따라 이용시간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② 회사는 서비스의 제공에 필요한 경우 정기점검을 실시할 수 있으며, 정기점검 시간은 서비스 제공화면에 사전 공지한 바에 따릅니다.
 

제7조 (오투포인트/스탬프 서비스)

① 각 가맹점은 회원에게 오투포인트 또는 스탬프 서비스 중 1개 서비스를 선택하여 제공할 수 있으며, 오투포인트/스탬프의 적립/사용정책은 다음에 정한 바에 따릅니다.
1. 적립
회원이 가맹점에서 상품을 구매하거나 용역을 이용하고 대금을 결제하면 가맹점 별 적립 비율에 따라 오투포인트 또는 스탬프를 적립 받을 수 있습니다. 오투포인트 적립 비율은 가맹점 별로 상이할 수 있으며 그 내용은 모바일 앱의 오투포인트 적립/사용 상세내역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2. 사용
가. 회원은 오투포인트/스탬프를 적립한 해당 가맹점에서 상품 구매 또는 용역 이용 시 결제수단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나. 정회원은 안심비밀번호를 설정하여 오투포인트/스탬프 사용 시 본인확인을 위한 인증값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원칙적으로 안심비밀번호 사용여부, 안심비밀번호(숫자 또는 문자) 설정은 회원 직접 설정합니다.
다. 안심비밀번호를 미 설정한 정회원은 제3자가 추가인증 없이 회원의 전화번호만으로 오투포인트/스탬프를 사용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회사는 회원이 전화번호 유출 또는 도난 등에 대해 회원으로부터 통지를 받은 경우 그 때부터 제3자가 회원의 전화번호를 사용하여 회원에게 발생한 손해를 배상할 책임이 있습니다.
② 회사의 사정에 따라 서비스 내용이 변경될 수 있으며 제3조의 방법을 준용합니다. 단, 각 가맹점은 오투포인트/스탬프의 적립/사용을 위한 정책을 설정할 수 있으며, 회원에게 고지하거나 개별동의를 받을 수 있습니다.
③ 오투포인트는 선입선출(先入先出)로 차감됩니다.
④ 오투포인트/스탬프는 금전으로 교환 또는 환불이 불가하며, 다른 회원이 소유한 오투포인트/스탬프와 합산, 타인에 대한 양도, 상속, 대여, 담보설정 및 별도의 충전이 불가합니다.
⑤ 오투포인트/스탬프의 유효기간은 가맹점별의 정책에 따라 다르며, 유효기간 동안 사용하지 않은 오투포인트/스탬프는 유효기간 만료일 자정에 자동으로 소멸됩니다. 유효기간이 경과한 오투포인트/스탬프는 사용할 수 없으며 어떤 형태로도 환불 또는 교환이 불가합니다.
⑥ 가맹점이 폐업, 영업양도, 영업 정지, 회사와의 계약 해지 등의 사유로 서비스 제공을 중단하는 경우, 해당 가맹점에서 적립된 오투포인트/스탬프는 소멸되며, 이에 대한 책임은 전적으로 해당 가맹점에 있습니다.
 

제8조 (오투쿠폰 서비스)

① 정회원은 “모바일 앱”을 통해 쿠폰을 다운로드할 수 있으며, 해당 쿠폰이 사용가능한 가맹점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② 오투쿠폰은 각 가맹점의 정책에 따라 사용 방법 등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③ 회사의 사정에 따라 오투쿠폰의 서비스 내용이 변경될 경우 그 변경 방법은 제3조의 방법을 준용합니다.
④ 오투쿠폰은 금전으로 교환 또는 환불이 불가하며, 타인에게 양도하거나 상속, 대여, 담보설정 및 별도의 충전이 불가합니다.
⑤ 오투쿠폰의 유효기간은 액면에 기재된 기간을 기준으로 하며, 유효기간 중 사용하지 않은 오투쿠폰은 유효기간 만료일 자정에 자동으로 소멸되며 환불 또는 교환이 불가합니다.
⑥ 가맹점이 폐업, 영업 정지, 회사와의 계약 해지 등의 사유로 오투쿠폰 서비스 제공을 중단하는 경우, 해당 가맹점에서 사용 가능한 오투쿠폰은 소멸되며, 이에 대한 책임은 전적으로 해당 가맹점에 있습니다.
 

제9조 (정회원의 아이디 정보 및 비밀번호 등에 대한 보호 및 관리 의무)

① 정회원의 아이디, 비밀번호 또는 안심비밀번호를 제3자에게 공유, 유출, 대여 또는 양도하거나 이와 유사한 행위를 하여서는 아니 됩니다.
② 정회원이 고의 또는 중대한 과실로 아이디, 비밀번호 또는 임시비밀번호를 제3자에게 공개, 유출, 대여, 양도 또는 이와 유사한 행위를 하여 정회원에게 손해가 발생하였거나 관련 법령에 따라 회사가 충분한 주의 의무를 다한 경우, 회사는 손해의 전부 또는 일부를 회원의 책임으로 할 수 있습니다.
③ 정회원이 본인의 아이디 및 비밀번호가 도난 당하거나 유출되어 제3자가 사용하고 있음을 인지한 경우에는 즉시 비밀번호를 변경하고 회사에 통지하여야 합니다.
 

제10조 (회원의 의무)

① 회원은 다음 행위를 하여서는 안 됩니다.
1. 신청 또는 변경 시 허위내용의 등록
2. 타인의 정보도용
3. 회사 또는 가맹점이 게시한 정보의 변경
4. 다른 회원의 개인정보 및 계정정보를 수집하는 행위
5. 회사의 사전 동의 없이 영리 목적의 광고성 정보를 전송하기 위하여 이용하는 행위
6. 모바일 앱을 통해 소스코드를 분석하거나 불법적으로 모바일 앱을 조작, 변경 하는 행위
7. 자동 접속 프로그램 등을 사용하는 등 정상적인 용법과 다른 방법으로 서비스를 이용하여 회사의 서버에 부하를 일으켜 회사의 정상적인 서비스를 방해하는 행위
8. 본인 아닌 제3자에게 접속권한을 부여하는 행위
9. 회사와 기타 제3자의 저작권 등 지식재산권에 대한 침해
10. 회사 및 기타 제3자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업무를 방해하는 행위
11. 외설 또는 폭력적인 메시지, 화상, 음성, 기타 공서양속에 반하는 정보를 서비스에 공개 또는 게시하는 행위
12. 회사의 동의없이 영리를 목적으로 서비스를 사용하는 행위
13. 기타 불법적이거나 회사 또는 제3자에게 불편 또는 손해를 야기하는 행위
② 회원은 관계법령, 본 약관의 규정, 이용안내 및 서비스와 관련하여 공지한 주의사항, 회사가 통지하는 사항 등을 준수하여야 하며, 기타 회사의 업무에 방해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안 됩니다.
 

제11조 (회사의 의무)

회사는 관련법령과 본 약관을 준수하며, 본 약관이 정하는 바에 따라 지속적이고 안정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최선을 다하여야 합니다.
 

제12조 (정보의 제공 및 광고의 게재)

①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 이용 중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다양한 정보를 서비스 내 공지사항, 모바일 앱, 메시지(SMS/LMS/MMS/PUSH), 이메일 등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
② 관련법령에 따라 거래관련 정보 및 고객문의 등에 대한 답변 등을 제외한 영리목적의 광고성 정보는 수신에 동의한 회원에게만 발송합니다.

 

제13조 (회원에 대한 통지)

① 회사는 제3조, 제7조 및 제8조 이외의 사항에 대하여 통지를 할 경우, 회원이 회사에 제출한 휴대전화번호를 통한 메시지(SMS/LMS/MMS/PUSH), 전자우편 주소로 통지할 수 있습니다.
② 회사가 회원에게 불리하지 않은 사항에 대하여 불특정다수 회원에 대한 통지를 할 경우, 7일 이상 서비스의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앱에 게시함으로써 개별 통지에 갈음할 수 있습니다. 다만, 회원 본인의 거래에 관하여 중대한 영향을 미치는 개별적인 사항에 대하여는 개별 통지합니다.
 

제14조 (이용제한 등)

① 회사는 회원이 제10조(회원의 의무)의 규정을 위반한 경우, 일시정지, 영구이용정지 등으로 서비스의 이용을 단계적으로 제한할 수 있습니다.
② 회사는 전항에도 불구하고 회원이 결제도용, 저작권법 및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을 위반한 불법통신 및 해킹, 악성프로그램의 배포 등과 같이 관련법령을 위반한 경우에는 즉시 영구이용정지를 할 수 있습니다. 본 항에 따른 영구 이용 정지 시 미 사용된 포인트, 스탬프, 쿠폰은 모두 소멸되며, 회사는 이에 대해 보상하지 않습니다.
 

제15조 (서비스 제공의 제한 및 중지)

① 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 서비스 제공을 제한하거나 중지할 수 있습니다.
1. 서비스를 위한 설비의 보수 등 공사로 인한 부득이한 경우(단, 공사 개시일로부터 최소한 7일 전에 미리 안내)
2. 전기통신사업법에 규정된 기간통신사업자가 전기통신 서비스를 중지했을 경우
3. 서비스 이용 폭주 등으로 정상적인 서비스 이용에 지장이 있는 경우
4. 컴퓨터 등 정보통신설비의 보수점검, 교체 및 고장, 통신두절 또는 운영상 상당한 이유가 있는 경우
5. 기타 천재지변, 국가비상사태 등 불가항력적 사유가 있는 경우
② 제1항에 따른 서비스 제공 제한 및 중지 시 회사는 별도로 정한 통지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통지합니다. 다만, 회사가 사전에 통지할 수 없는 부득이한 사유가 있는 경우 사후에 통지할 수 있습니다.
③ 회사는 제1항 제1호 내지 제4호의 사유로 서비스의 일부 또는 전부를 제한하거나 중지한 경우 회원에게 별도의 손해배상이나 보상을 하지 않습니다.
 

제16조 (서비스의 종료)

① 회사는 서비스를 종료하고자 하는 날로부터 3개월 이전에 제13조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알립니다.
② 종료 통지일부터 서비스 종료일까지 가맹점에서 적립 서비스를 받지 못하는 등 서비스의 일부가 제한될 수 있습니다.
③ 서비스 종료 통지일부터 서비스 종료일까지 미사용 포인트, 스탬프, 쿠폰을 사용하여야 합니다.
④ 서비스 종료일까지 잔존한 포인트, 스탬프, 쿠폰은 자동소멸되어 권리를 주장할 수 없습니다.
 

제17조 (저작권 등의 귀속 및 이용제한)

① 회사가 작성한 저작물에 대한 저작권, 특허권, 상표권 기타 지식재산권은 회사에 귀속합니다.
② 회원은 서비스를 이용함으로써 얻은 정보를 회사의 사전 서면 동의 없이 복제, 송신, 출판, 배포, 방송 등 기타 방법에 의하여 이용하거나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하여서는 안 됩니다.
 

제18조 (개인정보보호)

① 회사는 회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하여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및 개인정보 보호법 등 관계 법령에서 정하는 바를 준수합니다. 개인정보의 보호 및 이용에 대해서는 관련법령 및 회사의 개인정보처리방침에 따릅니다.
② 회사는 회원이 안전하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회원의 개인정보(신용정보 포함)보호를 위한 보안 시스템을 갖추어야 합니다.
③ 회사는 서비스 이용을 위하여 회원이 제공한 정보를 서비스 운영을 위한 목적 이외의 용도로 사용하거나 회원의 동의 없이 제3자에게 제공하지 않습니다. 다만, 관련법령상 제공 근거에 따라 제공되는 경우에는 예외적으로 제3자에게 제공될 수 있습니다.
 

제19조 (개인정보 수집)

① 회사는 회원에게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회원이 가입신청 시 가맹점 단말기, 키오스크, 모바일 앱이나 “개인정보 수집 동의서” 등을 통해 개인정보 수집에 대한 고지 후 동의를 받아야 하며, 가맹점에 따라 별도의 “개인정보의 수집, 제공 및 활용에 대한 동의서”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② 회사는 추가적인 서비스 또는 이벤트 등을 위하여 추가적으로 개인정보를 수집할 수 있으며, 이 경우 추가적으로 가맹점 단말기, 키오스크, 모바일 앱이나 “개인정보 수집 동의서” 등을 통해 고지 후 동의를 받아야 합니다.
③ 개인정보 수집 및 활용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회사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앱의 “개인정보취급방침”에 따릅니다.
 

제20조 (개인정보 위탁 또는 제3자 제공)

① 회사는 회원에게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목적에 한하여 개인정보처리업무의 일부 또는 전부를 제3자에게 위탁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회사는 가맹점 단말기, 키오스크, 모바일 앱이나 “개인정보 수집 동의서” 등을 통해 회원에게 고지하고 동의를 받아야 합니다. 수탁자 또는 위탁업무가 추가/변경되는 경우 회사는 회원에게 별도로 고지 후 동의를 받아야 합니다.
② 회사는 회원에게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목적에 한하여 제3자에게 개인정보의 일부 또는 전부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회사는 가맹점 단말기, 키오스크, 모바일 앱이나 “개인정보 수집 동의서” 등을 통해 회원에게 고지하고 동의를 받아야 합니다. 개인정보를 제공받는자 등이 추가/변경되는 경우 회사는 회원에게 별도로 고지 후 동의를 받아야 합니다.
③ 개인정보처리위탁 및 개인정보 제3자 제공에 관하여 회사는 관련법령에 따르며, 이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회사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앱의 “개인정보취급방침”에 따릅니다.

 

제21조 (개인정보 관리자)

회사는 회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고 개인정보와 관련된 불만을 처리하기 위해 개인정보 관리책임자를 두고 있습니다. 개인정보 관리책임자와 개인정보 관리담당자의 연락처는 회사의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앱의 “개인정보 취급방침’을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제22조 (회사의 면책)  

① 가맹점이 폐업, 영업 정지, 회사와의 계약 해지 등의 사유로 오투쿠폰 서비스 제공을 중단하거나 서비스 제공 거부 등 부당 행위를 하는 경우 회사는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② 회사는 다음 각 호의 하나에 해당하는 사유로 회원에게 발생한 손해에 대해서는 책임지지 아니합니다.
1. 통신기기, 회선 및 컴퓨터의 장애나 접속의 폭주, 제3자의 해킹 등 부득이한 사정으로 서비스를 제공하지 못한 경우
2. 정회원이 제9조를 위반한 경우(단, 회원으로부터 휴대전화본호 유출 또는 도난 등에 대해 통지를 받은 경우 그 때부터 제3자가 회원의 휴대전화번호를 사용하여 회원에게 발생한 손해를 배상할 책임이 있습니다)
3. 회원 상태정보의 허위 또는 부정확성으로 인하여 포인트/스탬프가 적립되지 않는 등 손해가 발생한 경우
4. 서버에 대한 제3자의 모든 불법적인 접속 또는 서버의 불법적인 이용으로부터 발생하는 손해로서 회사의 귀책사유가 없는 경우
5. 서버에 대한 전송 또는 서버로부터의 전송에 대한 제3자의 모든 불법적인 방해 또는 중단행위로부터 발생하는 손해로서 회사의 귀책사유가 없는 경우
6. 제3자가 서비스를 이용하여 불법적으로 전송, 유포하거나 또는 전송, 유포되도록 한 모든 형태의 바이러스, 스파이웨어 및 기타 악성 프로그램으로 인한 손해로서 회사의 귀책사유가 없는 경우
7. 서비스 이용 과정에서 발생하는 회원간의 명예훼손 기타 불법행위로 인한 각종 민, 형사상 책임
8. 회원 간 또는 회원과 제3자 상호간에 회사가 승인하지 않은 방법으로 진행한 포인트 수수 기타 서비스를 매개로 한 거래 등으로 인한 손해
③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와 관련하여 게재한 정보∙자료∙사실의 신뢰도 및 정확성 등의 내용에 관하여는 책임을 지지 아니합니다.
④ 회사는 회원에게 다른 회사가 운영하는 웹사이트 또는 자료에 대한 링크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회사는 외부 사이트에 대한 아무런 통제권이 없으므로 다른 회사로부터 제공받은 화면 또는 링크된 웹사이트를 통하여 광고한 내용과 품질, 유용성 등에 대하여 보증하지 아니하며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회사는 이에 대하여 회원이 링크를 통해 해당 웹사이트에 진입하기 전 고지합니다.   
 

제23조 (준거법 및 관할법원)

① 본 약관의 해석 및 회사와 회원 간의 분쟁에 대하여는 대한민국법을 준거법으로 합니다.
②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회사와 회원 사이에 분쟁이 발생한 경우, 회사와 회원은 분쟁의 해결을 위해 성실히 협의하기로 하며, 양 당사자간 협의로 분쟁이 해결되지 않아 소를 제기할 경우 관할법원은 민사소송법에 따릅니다.